화순군,교육지원청 학교교통안전및폭력예방 캠페인 청소년유해환경 근절 및 아동학대예방 켐페인도 실시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 |
2023년 12월 04일(월) 15:17 |
화순군(군수 구복규)과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조영래)은 4일 화순제일초등학교에서 학교 교통안전‧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마음을 여는 캠페인이라는 주제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어폰, 휴대폰 걸을 때는 안돼요」, 「무심코 던진 나쁜말, 친구에게 상처로, 친구 몸에 나는 상처, 내 양심에 남는 상처」라는 표어를 내걸고 홍보활동을 진행하였다.
또한 요즈음 대두되고 있는 마약, 담배 등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저해하는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청소년을 지키기 위한 캠페인도 진행하였고, 부모가 매일 배우며 노력할 때 아이도 건강하게 자라는 행복한 환경 조성을 강조하며 아동 학대 예방 캠페인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화순군 ▲ 화순교육지원청 ▲화순경찰서 ▲지역사회연합 생활지원단 ▲화순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녹색어머니회 ▲화순 어머니회 등 기관․사회단체 회원 30여 명이 참여했다.
화순군은 “앞으로 아동 친화 도시로서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한 세상에 살 수 있도록 우리 아이들의 권리를 보호하는 일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