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용산지구에서 농특산물 장터 운영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 |
2024년 02월 07일(수) 07:07 |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4일 광주광역시 동구 용산지구 용산 계룡리슈빌아파트에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운영하고 화순군 농특산물 쇼핑몰 화순팜을 홍보했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능주농협에서 신선한 지역 농축산물(샤인머스캣, 딸기, 정육 등)을 판매하고, 화순팜에서 판매 중인 농특산물(보리굴비, 초벌 장어, 미니파프리카, 표고버섯 등)을 선보였으며 미니파프리카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화순군(능주면․능주농협)은 지난해 광주 동구 용산지구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와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직거래장터를 두 차례 개최하였으며, 용산지구 입주민들에게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군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고 우리 화순 농특산물에 많은 관심과 홍보 부탁드린다”라며 “특히, 우리 군에서 운영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화순팜에서도 화순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홍보 바란다”라고 말했다.
현재 화순팜에서는 2월 8일까지 전상품 20% 할인 쿠폰(최대 5만 원)과 100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신규회원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는 설맞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화순팜 누리집(https://www.hwasunfarm.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