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청 청우회원 크리스마스 씰 모금 동참 대한 결핵협회와 연계한 사랑의 실천 운동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
2010년 12월 18일(토) 13:00 |
화순군청 청우회(회장 임영택)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한 결핵협회의 크리스마스 씰 모금 운동에 자율 참여 했다.
이번 참여 모금액은 크리스마스 씰 450매의 135만원으로 모금액 전액이 결핵예방 및 퇴치사업에 사용된다.
크리스마스 씰 모금운동은 결핵퇴치 기금 마련을 위해 전세계적 으로 추진하는 사랑의 실천 운동으로 우리나라에서는 매년 범국민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화순군청 청우회에서는 그 동안 직원간 상부상조 활동은 물론 불우이웃돕기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오고 있는데 이번 2010년도 크리스마스 씰 모금행사의 솔선 참여로 결핵 예방의 중요성을 군민들에게 널리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것으로 보인다.
금년 크리스마스 씰은 네잎 클러버에서 복주머니, 행운의 열쇠까지 행운을 가져다 줄 10가지의 상징물이 담겨 있는데 많은 군민들이 결핵퇴치기금 마련을 위해 발행하는 크리스마스씰 판매에 적극 동참하여 행운의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 판매가격은 10매짜리 1시트 3,000원이며, 1장당 가격은 300원이다.
"크리스마스 씰" 모금액은 결핵환자 조기발견·예방과 치료사업, 결핵백신(BCG)생산·무료공급, 취약계층 결핵환자 보호시설 지원 및 북한결핵퇴치사업 등에 소중하게 사용된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