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행정실현 위한 친절교육

화순군 ‘친절 이미지 제고’ 위한 강사 초청특강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2011년 09월 02일(금) 15:44


화순군(군수 홍이식)은 1일 오전 정례조회 후 300여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친절교육 특강을 실시했다.

화순군청 신관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특강은 (주)에듀온 대표이사 김민주 강사의 초청 강연으로 진행됐다.

‘프로 서비스인의 이미지’라는 주제로 2시간 가량 진행된 특강에서 서비스와 고객의 재조명, 군민이 원하는 서비스란 무엇인가?, 서비스인으로서 가져야 할 내적 이미지 다지기, 서비스의 주체 ‘인간’ 이해하기, 화순군청 친절 서비스 이미지 전략 등이 소개 되었으며 민종기 부군수를 비롯한 간부 공무원과 많은 직원들이 참여하여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화순군의 한 관계자는 “이러한 친절교육 특강과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가 향상되면, 그 동안 제기되었던 불친절에 대한 이미지를 불식시키고, 친절한 화순군의 이미지 제고 및 민원인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화순군은 매일 아침 부서별로 자체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직원 상호간 밝고,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하고, 보다 높은 고객만족의 대민 행정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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