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화순지사 고객만족 특별교육

“고객만족역량강화로 고객행복경영”실천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2012년 04월 25일(수) 16:23


한국농어촌공사 화순지사(지사장 이병기)는 4월 25일 지사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교보생명 다원서비스센터 고객만족 전문컨설턴트를 초청 ‘고객만족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교보생명과 고객만족 역량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제공 교류협력에 따라 고객만족의 이해, 고객서비스 실천요령 등 직원들이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고객서비스 마인드와 전화응대예절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고객만족 컨설턴트 박수경 강사는 고객만족의 필요성과 사례, 전화친절응대요령 등 고객접점부서로서 고객만족 역량강화에 중점을 두고 실습위주로 교육을 진행하여 직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병기 화순지사장은 이번교육을 통하여 직원들의 고객만족 마인드 함양과 친절한 고객응대로 고객만족경영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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