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정 나누는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
2012년 09월 28일(금) 13:37 |
존경하고 사랑하는 화순군민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전남도립대학교 총장 구충곤입니다.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멀리 떨어져 생활하고 계신 가족 친지 분들과 함께 따뜻한 정담 나누시고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저는 군민여러분께서 성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덕분에 전라남도가 설립·운영하는 호남 유일의 공립대학교의 총장으로서 국제표준 ISO 10015 취업교육인증을 획득하고, 대학대표브랜드 사업에 3년 연속 선정 되었습니다.
또한 대학과 기업이 공동으로 지역 산업의 수요에 부응하는 인력양성과 기술개발을 수행하여 지역대학과 지역산업을 통해 대학교육시스템을 반영한 취업 미스매치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교육과학 기술부 지정 5년 장기 추진 프로그램으로 전남유일의 “산학협력 선도 전문대학(LINC) 육성사업에도 선정되는 영광도 얻었습니다.
이러한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젊은이들의 취업알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화순군민 여러분!
지난번 “볼라벤” “덴빈” “산바”등의 태풍으로 농작물은 쓰러지고 낙과되는 등의 많은 피해를 입어 시름에 잠겨 계신 농업인 여러분들을 생각하면 어떻게 위로의 말씀을 드려야할지 안타까운 마음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들녘은 오곡백과가 무르익어 가는걸 보면 태풍에도 굴하지 않고 결실을 일구어 내신 농업인 여러분의 위대함을 새삼 느끼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시는 분들께 심심한 위로와 감사를 드립니다.
사랑하는 화순군민 여러분!
아무쪼록 근번 한가위에는 근심 걱정은 잠시 내려놓으시고 가까운 친지 분들과 함께 어느해 보다도 넉넉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다시 한 번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2. 9. 30
전남도립대학교 총장 구충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