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전통시장 고객보답 사은대찬치 경품추첨(소형자동차外) 및 반값할인행사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
2013년 10월 25일(금) 16:53 |
오는 11월 3일 화순전통시장에서 고객보답 사은대잔치가 열릴 예정이다.
화순전통시장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화순군과 화순전통시장 상인회에서 심혈을 기울여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대상에 소형승용차 레이 1대, 1등에 고추건조기 1대, 2등에 TV 1대, 3등에 세탁기 1대, 냉장고 1대, 화순시장상품권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등을 준비했다.
“오시고, 보시고, 사시고, 타시고” 슬로건을 걸고 화순전통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볼거리와 먹을거리, 살거리, 탈거리를 통해 행사당일 고객들의 흥미와 눈길을 사로잡을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화순전통시장을 애용하는 화순군민 및 인근 타 지역 손님들을 위한 고객보답 사은대찬치로서, 식전행사로 시장애용고객 노래자랑을 준비하였고 1등은 30만원 시장상품권, 최우수상1명은 20만원 시장상품권, 우수상 2명에게는 각각 10만원 시장상품권, 인기상 4명에게는 각각 5만원 시장상품권이 주어지며, 행사당일 신라면 300박스, 양파 100포대, 소금 50포대 등 반값 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최근 화순전통시장 상인회장에 취임한 김갑환 상인회장은 “찾아오고 싶은 화순전통시장을 위해 아이디어와 고객의 소리를 듣고 있으며, 전통시장을 애용하는 화순군민들과 타 지역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코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다.”며, “값싸고 싱싱한 물건과 친절한 서비스로 화순전통시장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화순전통시장은 2011년도 현대화시설로 탈바꿈한 후 호남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전통시장으로서 기존의 전통시장들이 대형마트나 편의점에 밀려 쇠퇴해 감에도 불구하고 상인들이 똘똘 뭉쳐 화순전통시장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전통이 살아 있으며, 덤이 있고 정이 넘치며, 파는 즐거움과 사는 즐거움이 가득 넘치는 화순전통시장에서, 가격도 저렴하고 싱싱한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인근 광주 및 보성 장흥 등 원거리에서도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