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방록 군의회 부의장 군의원 예비후보등록 솔선수범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
2014년 04월 03일(목) 17:20 |
화순군 기초의원 (다)선거구(남면․동복면․한천면․동면․능주면․이양면․춘양면․청풍면)에 예비후보 등록한 화순군의회 부의장 오방록입니다.
지방자치제도가 1991년 실시되어 24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만 21세기 글로벌화 시대가 요구하는 비젼과 능력을 갖추고 시대적 감각이 뛰어난 지도자에 대한 기대감은 점점 커져가고 있지만, 이와 반대되는 식상한 모습들에 지역주민은 지방선거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소홀해지고 있습니다.
지방자치는 주민들 스스로가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현안들을 결정하고 실천에 옮기려는 민주정치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에 기초를 두고 있으며, 지방자치의 경쟁력이 초석이 되어 국가경쟁력으로 연결된다고 확신합니다.
이와 같이 지방자치의 중요성에 지역발전을 위하여, 꼭 필요한 일꾼을 뽑는 금년 6월 4일 지방선거는 고향에서 지금까지 58년동안 주민들과 생사고락을 함께 하면서 지역현안을 깊이 알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앞장 설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으며, 제 5대의회 후반기 산업건설위원장의 경험과 6대 의회 후반기 부의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대화와 대안을 제시하고 타협하며, 신뢰를 얻어내는 군민 여러분의 능력있는 심부름꾼이 되겠습니다.
못자리 농사가 풍년 농사의 절반을 차지하듯, 6.4 지방선거는 4년의 못자리 농사라고 생각합니다.
말만 앞세우고 행동하지 않는 정치꾼은 철저히 가려내야 할 것이며, 언행일치(言行一致) 말과 행동이 함께 하는 일꾼을 선출해서 지역발전은 물론, 아름다운 선거문화가 정착되어 지역축제로 승화될수 있도록 간절히 소망합니다.
2014년 4월 2일
예비후보자 오방록 올림
화순클릭 570yong@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