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복규 예비후보 배기운 국회의원의 공천행위 거부 중앙당 공천심사위원회에서 객관적인 공천기준마련 촉구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
2014년 04월 11일(금) 11:46 |
새정치민주연합의 기초자치단체장 및 기초의회 의원 공천결정을 일단 환영한다.
그러나 우리 새정치민주연합 나주 화순 지역위원회 위원장인 배기운 국회의원께서 대법원 선고만 남겨두고 있는 상태이므로 그 지도력을 의심받을 수밖에 없다.
특히 기소된 사유가 선거법 위반이고, 결과에 따라서 배기운 국회의원이 지난 국회의원선거에서 도움을 받았던 사람들에게 행하는 마지막 보은 공천을 단행할 수도 있음을 심히 우려하는 바이다.
이와같이 사실상 새정치민주연합 나주 화순 지역위원회는 사고 지역위원회로 간주할 수밖에 없으므로 현 배기운 나주 화순지역위원장이 기초자치단체장 및 기초의회 의원 선거에서 공천에 영향을 주는 어떠한 행위도 있어서는 안 될 것이다.
현 상황에서 화순군수 선거에 임하고 있는 저 구복규 예비후보는 배기운 국회의원의 영향력 아래서 진행되는 어떠한 공천행위나 영향력을 거부한다.
새정치민주연합 나주 화순 지역위원회는 사고 지역위원회로 간주하고 중앙당 공천심사위원회에서 객관적인 공천기준 아래서 모든 사람이 납득할 수 있는 공천을 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이는 지역위원회에서 시장 군수 선거에 임하는 각 후보 개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모든 군민이 뜻이며, 바램일 것이다.
이와 같은 지역민의 의사가 무시되고 특정인이 주도하는 부당한 공천 작업 및 그 행위 이후에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새정치민주연합 나주화순 지역위원회와 그 관리책임이 막중한 새정치민주연합 중앙당에서 책임을 져야할 것이다.
투명하고 합리적인 공천을 통해 민주주의의 꽃인 다가오는 선거가 온 군민이 화합으로 화순군의 미래를 향해 함께 전진하는 기초가 될 것으로 믿는 바이다.
2014년 4월 10일
새정치민주연합 화순지역위원회
화순군수 예비후보 구 복 규
화순클릭 570yong@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