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면 경로위안 큰잔치 ‘다채’ 재롱잔치, 청년회원들의 댄스공연 등 성황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
2014년 10월 07일(화) 15:50 |
화순군(군수 구충곤) 도곡면은 3일 복지회관 광장에서 도곡면청년회(회장 김재곤) 주관으로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원, 각급 기관·사회단체장 및 관내 어르신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회 도곡면 경로위안 큰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행사는 제1부 고인돌 농악단의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제2부 기념식에서는 남·녀 장수노인에게 청려장지팡이를 수여했다.
제3부에서는 오찬, 초등학생들의 재롱잔치, 각설이 무대 한마당, 초청가수 공연, 경품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로 펼쳐졌다.
특히, 청년회원들은 어르신들을 위해 신나는 댄스무대를 선보여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청년회원 박종명씨는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어머니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편지로 전하는 시간을 가져 참석들의 심금을 울렸다.
문경식 도곡면 노인회장은 “노인을 친부모와 같이 여기며 행사 때마다 솔선수범하여 경로효친을 몸소 실천하는 청년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행사에 참여한 고인돌 농악단, 부녀회원, 생활개선회원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서정국 면장은 환영사를 통해 “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다해 오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명품 화순 행복한 군민』군정목표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