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점승 전군의원 화순새마을회 차기회장 후보등록 “군과 긴밀한협조로 ‘명품 화순 건설,에 앞장서겠다.” 김동국 기자 3710612@naver.com |
2015년 05월 14일(목) 13:50 |
양점승 전군의원이 화순새마을 회 차기회장 후보에 등록했다.
화순군 새마을 지회는 그동안 공석중이던 16대 회장을 공모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14일 후보등록을 마치고 출마를 선언한 양점승 후보는“명품 화순 명품 화순 새마을 회를 만들겠다“고 말하고”새마을 정신인 근면. 자조.협동 정신으로
새마을 회를 만들겠다“고 말하고”새마을 정신인 근면. 자조.협동 정신으로 나눔과 봉사를 통한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양 점승 후보는 화순군의회 산업건설위원장의 이력을 갖고있는 능력있는 인물로 새마을 회 발전의 불쏘시게 역할에 적임자로 평가 받고있다.
양후보는 이양면출신으로 이양초,광주금호고.호남대학교를 졸업하고최인기국회의원 선대본부장.홍이식 화순군수 정무비서.화순 환경연합 사무국장.화순중학교 운영위원장.만연 초등학교 운영위원장을 역임하고 제6대 화순군의회 산업건설 위원장을 맡아 군과 의회 발전에 기여했다.
회장선거는 오는22일 오전11시 화순군민회관에서 간접선거로 치러진다.
최인기국회의원 선대본부장.홍이식 화순군수 정무비서.화순 환경연합 사무국장.화순중학교 운영위원장.만연 초등학교 운영위원장을 역임하고 제6대 화순군의회 산업건설 위원장을 맡아 군과 의회 발전에 기여했다.
회장선거는 오는22일 오전11시 화순군민회관에서 간접선거로 치러진다.
선거인단약30여명(지회 이사 .읍면 협의회장)임기는3년이며 회원은 750명이다.
.
김동국 기자 371061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