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방록 “화순을 생각하고 화순을 사랑합니다” 말과행동이 똑같은 오방록 산업.건설위원장 의정보고서 발간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
2010년 02월 12일(금) 09:16 |
화순군의회 오방록 산업.건설위원장 |
앞으로도 말보다 실천이 앞서는 일꾼이 되기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오방록은 화순의 농촌마을에서 태어나서 항 주민여러분들과 살아왔으며 그동안 열심히 살아왔고,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열심히 뛰었습니다.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의정활동에 반영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화순군민 여러분들과 함께 힘을 모아 모두가 잘사는 화순,함께 화합하는 화순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경인년 새해 福많이 받으십시오.
오방록의원은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통해 “언제나 처음처럼 변함없는 마음”으로 주민들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통하여 신뢰감 형성에 앞장서 왔다면서, 의정보고서를 통해 동복면 칠정리 하천이 백화현상으로 물고기 한 마리 살지 못하는 최악의 오염지로 변해 주민들의 근심이 높아지자 칠정리산에 약13억원을 들여 자연정화시설을 만들어 주민들의 민원을 해결했다.
오의원 2010년 산업건설이 관련예산 2274억에서 12억5천만원을 제외한 전액을 반영,상반기에 집중적으로 집행할수는 토대를 마련하고, 타올산업지원으로 지역경제활성화에 앞장서는등 "아름다운 화순" "잘사는 화순"을 위해 주민들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는 일꾼으로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며, 앞으로 더욱더 많은 관심과 지켜 봐주실것을 부탁드렸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