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 행운 가득 하십시오” 화순청년회의소 신년인사회...군민 안녕·행복 기원 화순클릭 mkp0310@hanmail.net |
2020년 01월 03일(금) 14:56 |
신년인사회에는 손금주 국회의원, 최형열 화순부군수, 백형석 화순경찰서장을 비롯한 화순지역 기관‧사회단체장, 최정우 화순청년회의소 회장과 회원 등 100여 명이 함께했다.
신정훈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원장, 김병원 전 농협중앙회장, 이인곤 전 목포시부시장 등 오는 4월 총선에 출사표를 던진 예비후보자들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참석자들은 덕담을 나누며 서로의 안녕과 화순군의 발전, 군민들의 안녕과 행복을 기원했다.
이날 최형열 부군수는 “이 자리에 모인 분들은 화순의 미래를 이끌어갈 리더들”이라며 “밝고 희망찬 모습으로 군민들에게 봉사하면서 희망과 행운이 가득한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순팔 의장은 “더 번영되고 풍요로운 화순, 희망과 꿈이 넘치는 화순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며 “군민들을 주인으로 섬기며 보다 내실있는 의정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손금주 국회의원은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자들을 소개한 후 “선하고 공정한 경쟁을 통해 군민들에게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덕담을 대신했다.
화순클릭 mkp031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