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경찰 민원응대 수칙 마련 5대 행동수칙 마련...치안만족도 향상 도모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 |
2020년 02월 17일(월) 19:01 |
민원응대 5대원칙은 친절한 언어사용, 민원인의 입장에서 의견 청취, 민원인 응대 시 손 내밀어 악수하고 의자 권하기, 사건 및 조사 진행절차에 대한 충분한 설명 및 민사사안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등이다.
화순경찰서 관계자는 “치안만족도 향상을 위해 5대 실천방안을 중심으로 적극적이고 친절한 자세로 민원인들이 편안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