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연산 오감길 ‘가을 비대면 관광지 100선’ 선정 한국관광공사, 전남지역 7곳 포함 비대면 관광지 100선 발표 화순클릭 mkp0310@hanmail.net |
2020년 11월 03일(화) 20:51 |
전라남도는 3일 화순 오감연결길 등 전남지역 7개 관광지가 가을 비대면 관광지 100선에 선정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한국관광공사의 가을 비대면 관광지 선정은 코로나19 시대에 맞는 다양한 대안 여행지를 발굴하고, 유명관광지에 편중된 여행수요를 분산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안전한 여행문화를 만들기 위해 추진됐다.
100선에 포함된 전남지역 관광지는 ▲화순 만연산 오감연결길 ▲목포 고하도 해상테마파크 ▲나주 은행나무 수목원 ▲곡성 대황강 자연휴식공원 ▲구례 지리산 호수공원 ▲해남 화원 오시아노 관광단지 ▲영광 물무산 행복숲 등이다.
각 여행지들에 대한 정보는 대한민국구석구석 누리집(korean.visitkorea.or.kr)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라남도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 활성화를 위해 코로나19 시대 안전하게 여행 할 수 있는 숨겨진 관광지, 개방된 관광지 등을 다양한 테마로 엮어 홍보하고 있다.
전남의 섬과 바다를 잇는 연도·연륙교를 자동차로 여행하는 ‘남도 힐링브릿지 여행’, ‘쉿, 우리끼리만 살짝’이란 테마로 남몰래 전남의 가을명소를 여행하는 ‘2020 남도 가을여행’, 코로나19 시대 최소한의 비용으로 전남의 숨겨진 명소를 여행하는 ‘슬기로운 짠내투어’ 등을 통해 홍보하는 것.
이들에 대한 정보는 전라남도 관광포털 남도여행길잡이(www.namdo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순클릭 mkp031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