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민 여러분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양경수 도의원 당선자 “SMART 화순만들기 프로젝트” 제시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2010년 06월 05일(토) 14:26
2일 치러진 “제5회 동시지방선거 화순 제1선거구 도의원 후보자로 등록한 민주당 양경수 후보 46.88%를 얻어, 무소속 김성인 후보 35.2%, 무소속 김승원 후보 17.9%를 얻은 두 호보를 압도적인 차이로 당선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양경수 도의원 당선자는 군민들에게 당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양경수 당선자 전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화순군민 여러분 !
저는 화순 제1지구(화순읍/도곡/도암/북면/이서) 도의원에 당선된 양경수 입니다.

군민 여러분을 직접 찾아뵙고, 한분한분 인사를 올려야 도리지 만 지면을 통해 먼저 감사의 인사말씀을 올리오니 너그러이 양해바랍니다.

군민 여러분의 뜨거운 지지와 사랑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 양경수는 군민 여러분과 함께 똘똘 뭉쳐서 “꿈과 희망이 있는 살맛나는 화순 만들기”를 반드시 꽃피우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도의원 선거에 멋진 페어플레이를 해준 김성인 후보, 김승원 후보에게 위로의 말씀을 올립니다.

이제 우리 화순군민 모두 다 함께 힘을 합쳐야 합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서로를 격려하면서 우리 모두 함께 가야 합니다.

군민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양경수 도의원 당선자 올림)





제1선거구 도의원 양경수 당선자는 ‘SMART 화순만들기 프로젝트’를 제시했다.

SMART 프로젝트는 ‘Sports Mecca’, 'Medical Center', ‘Ace of Jeon-nam’, ‘Rail Metro City’, ‘Together Hwasun’의 첫 머릿 글자를 합한 것으로 양경수 후보가 만들고 싶은 ‘꿈과 희망이 있는 자부심 넘치는 화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첫 번째 ‘Sports Mecca’는 대규모 스포츠행사를 적극 유치해 화순을 스포츠산업의 메카로 만들고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지역발전을 꾀하겠다는 약속이다.

두 번째 ‘Medical Center’는 화순을 생물 의약 산업단지를 중심으로 화순전남대병원, 이전을 추진 중인 전남대의대 등과 연계, 화순을 첨단의약산업의 중심으로 만들고 바이오 미래산업을 육성해 일자리를 창출로 이어지도록 하겠다는 구상이다.

세 번째 ‘Ace of Jeon-nam’은 전남의 중심에 위치한 화순을 경제와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남에서 제일가는 잘사는 고장으로 만들겠다는 약속이다.

네 번째 ‘Rail Metro City’는 현재 추진 중인 화순~광주간 광역도시철도 건설이 빠른 시일내에 건설될 수 있도록 노력해 140만 광주시민들을 다양한 문화유산과 발전가능성을 가진 화순으로 끌어당기겠다는 약속이다.

다섯 번째 ‘Together Hwasun’은 모두가 함께 단결하는 화순, 군민을 존경하고 화합하는 화순을 만들어 아름다운 화순, 살맛나는 화순을 만들겠다는 약속이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이 기사는 화순클릭 홈페이지(xn--py2b77m0om3vf.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xn--py2b77m0om3vf.kr/article.php?aid=91499244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9일 23:3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