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홍 예비후보 “안전도심 조성에 힘쓰겠다” 도심환경 전문가 화순군의원 예비후보 강재홍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 |
2022년 04월 19일(화) 10:29 |
“복잡하고 노후화된 도심지를 개선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화순읍을 만들겠습니다.”
이번 지방선거에 화순군의원 가선거구 예비후보로 등록한 강재홍 예비후보의 공약이다.
강재홍 예비후보는 전남대학교 토목공학 박사과정을 졸업한, 도심 조성이나 환경 개선사업에 있어서는 전문성을 지닌 인재이다.
또한 예비후보 등록 전까지 영산강유역환경청에서 근무하며 도시재생사업, 비점오염 저감사업, 공원녹지사업 등 다양한 도심사업 분야에서의 경험이 풍부한 장점이 있다.
강 예비후보는 “현재 화순의 구도심 지역은 구조가 복잡하고 장마철 수해와 같은 자연재해에도 취약한 부분이 많다”라며 “충분한 녹지 확보와 부족한 주차장 충원, 폐가옥 무상철거 등 다양한 해결방안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제 전문성을 살려 다양한 경로에서 발생하는 오염물질이 도심지의 토양이나 하천을 오염시키지 않도록 대책을 강구하겠다” 라며 “깨끗한 자연환경을 후세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하였다.
‘화순을 새롭게 설계하는 공학박사 강재홍’ 이라는 슬로건으로 만 41세의 젊은 나이에 기초의원 입성을 꿈꾸는 강 예비후보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