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라라 취업문 ‘활짝’ 지역인재 채용 화순 도곡 어린이테마파크 키즈라라 현장 운영요원 등 100여명 선발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 |
2022년 08월 10일(수) 11:44 |
“키즈라라와 함께 할 화순의 우수 인재들을 찾습니다.”
화순 도곡온천관광지에 위치한 어린이테마파크 ‘키즈라라(대표 최영근)’가 오는 10월 28일 개관 예정인 가운데 화순 지역 우수 인재 모집을 위해 100여명의 대규모 인재 채용에 나선다.
10일 키즈라라의 운영대행사인 한국능률협회에 따르면 키즈라라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키즈라라를 이끌어갈 핵심 인재들을 확보하기 위해 이달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현장운영팀 직원을 상시 채용한다고 밝혔다. 입사지원은 키즈라라 채용사이트(http://kidslala.kmac.co.kr/)에서 진행할 수 있다.
현장운영요원은 키즈라라 고객과 가장 접점에 위치하여 일대일 고객 응대가 이뤄지는 중요 인적 자원으로, 어린이테마파크인 키즈라라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캐릭터화해 ‘위키(WIKI)’로 지칭키로 했다.
‘위키(WIKI)’는 어린이와 함께라는 뜻의 ‘With Kids’ 단어의 각각 앞 두 개씩의 철자를 땄다.
모집분야는 ▲매니저 ▲파트타임 ▲미니잡 등 세 분야로 이들은 키즈라라의 어린이 직업체험관과 영유아체험관의 운영 전반을 이끌어가며 고객서비스 및 행사 기획 및 운영, 안전사고 관리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키즈라라는 현장운영요원 양성을 통한 화순지역 인재 취업지원에 앞장서, 키즈라라와 화순이 함께 성장하고 더불어 많은 인력들이 화순 지역에 정착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했다.
특히 키즈라라는 교육과 재미가 결합된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로의 성공적인 운영 방향을 이끌어가기 위해 인재상을 정립했다.
▲다양한 사람과 다양한 직업의 가치를 존중하는 人 ▲전문적인 정보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제공하는 人 ▲상냥하고 세심하게 아이에게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人 ▲호기심과 상상력으로 체험의 과정을 함께 즐길줄 아는 人 등을 인재상의 핵심 가치로 규정했다.
모집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면접전형, 입문교육, 최종채용 순이다. 수시채용으로 면접전형과 입문교육 등이 이뤄질 예정이며 내부 사정에 따라 일부 일정 변동이 있을 수 있다.
키즈라라 관계자는 “그랜드오픈을 앞둔 키즈라라의 성장과 도약을 이끌고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대규모 인력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키즈라라와 함께할 화순지역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키즈라라 채용사이트 http://kidslala.kmac.co.kr/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