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크리스마스는, 추운 날씨에도 걱정 없는 따뜻한 키즈라라에서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세요.”
어린이직업체험테마파크 키즈라라(대표이사 문팔갑)가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아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8일 키즈라라에 따르면 로비와 어린이직업체험관, 영유아체험관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존 등을 설치하고 25일 매직버블쇼 공연과 앙상블, 포토박스 현장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어린이직업체험관내에는 높이 5m 규모의 대형트리를 설치하고, 로비에는 트러스 트리와 선물상자들과 함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을 조성했으며 이외에도 키즈라라 곳곳에 다양한 장식과 조명을 설치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키즈라라는 어린이직업체험관과 영유아체험관을 찾은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는 키즈라라 로비의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 및 키즈라라 계정을 태그해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21일부터는 어린이직업체험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LALA DREAM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라라 어린이직업체험관 내 체험관에 방문해 체험완료 후 스탬프를 5개 수집하면 간식꾸러미 선물, 최대 10개를 수집하면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이날부터는 포토박스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감성광대 ‘제로’의 매직버블쇼가 3차례 진행되며 화순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앙상블 ‘(사)아트포’의 공연도 3회 진행될 예정이다.
키즈라라에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추억의 시간은 물론,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키즈라라 관계자는 “추운 날씨 실내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키즈라라에서 올 크리스마스에는 가족과 함께 키즈라라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끝>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