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신규공무원 35명 임용.
검색 입력폼
탑뉴스

화순군, 신규공무원 35명 임용.

구복규 화순군수, ‘적극 행정·역지사지 행정’ 당부



화순군(군수 구복규)이 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신규공무원 임용식을 열고 시보 및 실무 수습 신규 직원 35명을 임용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신규공무원 임용식에는 구복규 화순군수, 강종철 화순군 부군수, 각 부서 실·과장 등 50여 명이 참석해 신규공무원의 공직 첫걸음을 응원했다.



신규공무원 직렬은 간호 3명, 행정 9명, 복지 2명, 농업 10명, 환경 1명, 시설 10명이다.



군은 민선 8기 구복규 군수의 3대 미래 전략인 관광, 백신, 농업 분야 중점 추진을 위해 농업 직렬과 시설 직렬을 집중적으로 보강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신규공무원 임용과 맞물려 직원 전보인사 12명을 단행했다.



관광체육실에 신규공무원 포함 직원 4명을 충원했고, 농업 직렬 대거 임용에 따라 농업정책과와 농촌활력과에 근무하는 행정직을 바이오백신, 지역경제, 민원 응대 등의 분야로 전보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임용장 수여 후 “일하면서 어려운 일이 생기면 팀장, 과장들과 먼저 상의하고 해결이 어려운 일은 부군수나 군수에게 언제든지 말씀해 주시기를 바란다”라며 “군수실은 항상 열려있다”라고 강조했다.



화순군 관계자는 “휴직 등으로 결원이 3~40명에 달했는데 이번 신규자 임용으로 더 원활한 군정 추진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