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화순군민 여러분! 그리고 늘 고향을 아끼고 성원해 주시는 출향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화순군의회 의장 하성동입니다.
만물이 성숙하고 오곡백과가 익는 결실의 계절에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군민 여러분과 출향인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이번 추석은 3년 4개월의 길고 긴 코로나19 터널을 지난 뒤 처음 맞는 추석입니다.
힘들었던 코로나19와 뜨거웠던 폭염과의 싸움에서 역량을 결집해주시고 슬기롭게 대처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제9대 화순군의회가 작년 7월에 군민의 기대와 희망 속에 출범한지 벌써 1년 3개월이 되었습니다.
두 번째 추석을 맞이하는 동안 화순군의회는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열심히 일하는 의회, 현장 중심의 발로 뛰는 의회, 기본에 충실한 당당한 의회를 만들기 위해 숨 가쁘게 달려왔습니다.
앞으로의 3년, 우리 의회가 7만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군민 모두의 행복과 복리 증진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저를 비롯한 9분의 의원님들과 함께 지난 1년여 간의 열정과 노력보다 더 큰 각오와 결의로 군민들께서 맡겨주신 막중한 사명을 다해내겠습니다.
군민 여러분! 그동안 화순군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선택으로 구성된 의회가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처럼 긴 연휴 동안 둥근 보름달 같은 넉넉한 마음으로 가족, 친지, 오랜 벗들과 함께 따뜻함을 나누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 9.
화순군의회 의장 하 성 동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