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신협,‘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진행
검색 입력폼
탑뉴스

화순신협,‘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진행

- 취약계층 가정에 전기장판 등 따뜻한 겨울나기 위한 난방용품 전달
- 지역사회가 함께하는‘신협 어부바박스(생필품)’로 나눔문화 전파


□ 화순신용협동조합 두손모아봉사단(이사장 박홍래)은 2023년 11월 15일(수)~11월 23일(목)까지 화순군 일대에서 조합원 및 생활이 어려운 지역주민 30가정을 방문하여 전기장판, 이불, 라면, 화장지, 쌀, 식용유 등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난방용품 및 생활용품을 전달하는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을 펼쳤다.





□ 제 10회차 이번 행사에는 화순신협 임직원 및 조합원 21명이 참여하였으며,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하여 소외계층 및 시각장애인을 위해 임직원 및 조합원이 함께 전기장판, 이불, 생필품등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였다.





□ 이밖에도 화순신협은 11월 23일 화순성당에 방문하여 각종 생필품(이불, 라면, 햇반, 식용유, 각종 통조림, 고무장갑, 핫팩, 물티슈, 치약, 칫솔 등)을 담은‘신협 어부바박스’전달을 동시에 진행하였다. ‘신협 어부바박스’는 기업사회공헌활동에 지역주민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이끌어 내어 지역 내 나눔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본 행사를 주최한 화순신협 사회공헌재단과 함께 나눔 캠페인을 펼쳤다.





□ 화순신협 박홍래 이사장은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은 지역사회와 함께 울고 함께 웃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라며, “화순신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에 밝은 햇살을 비추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