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화순군의회 하성동 의원과 김석봉 의원이 15일 화순농협 대강당에서 조준성 화순농협 조합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감사패는 제9대 전반기 화순군의회 의장을 역임한 하성동 의원과 부의장을 역임한 김석봉 의원의 화순군민의 행복 실현과 농업·농촌의 발전을 위해 애쓴 공로에 대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 화순농협에서 마련한 패이다.
하성동 의원은 제9대 화순군의회 의장을 역임하면서 역대 의회와 차별화된 모습을 보이기 위해 정책지원관을 추가 채용하고 의회 공식 SNS를 운영했으며 의회 차원의 폐광대책특별위원회를 구성해 범군민 성명운동을 하는 등 군민의 행복과 발전을 위해 힘써왔다.
김석봉 부의장은 제8대 화순군의회 총무위원장과 제9대 화순군의회 부의장을 역임하면서 민의가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활발한 정책연구와 우수한 의정활동을 하는 등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살피고 숙원사업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했다.
감사패를 받은 하성동 의원은 “뜻깊은 감사패를 준비해주신 조준성 화순농협 조합장님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있어 농업인들을 위해 농협과 함께 소통하며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김석봉 의원은 “영예로운 감사패를 받게 되어 감사드리며, 농업인의 소득 향상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