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입교원 오리엔테이션과 교장회의 개최
검색 입력폼
탑뉴스

전입교원 오리엔테이션과 교장회의 개최


전라남도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성길모)은 9월 3일 오후 3시 30분에 대회의실에서 2010. 9.1.자 전입교원 오리엔테이션을 겸한 교장회의를 개최하였다. 화순군 관내에 9월 1일자로 전입한 교원은 모두 17명으로 초등교장 3명(화순오성초, 사평초, 이서초), 초등교감 2명(화순초, 천태초), 초등신규교사 10명, 중등교장(화순도곡중) 1명, 중등교감 1명(화순중)이다.

한편, 화순오성초로 9.1.자로 전입한 김심경교장은 보성 복내초, 장성 진원동초 교장으로 역임한 경력이 있고, 화순사평초에 전입한 문경희교장은 영광 홍농서초 교장을 2년동안 역임한 화순 최초 공모제 교장이다. 또한, 도암중 배정택 교장은 동광양중학교 교감에서 승진하였다.

성길모 교육장은 오리엔테이션에서 화순교육청 현황 및 직원 소개, 전입교원 소개와 더불어 환영인사를 하였다.「화순교육은 소통과 협력으로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각자의 소임을 다하라」는 말과 더불어 행복하고 즐겁게 건강한 학교생활을 하였으면 좋겠다는 당부를 덧붙였다. 이어서, 양연옥 교육지원과장의 도교육청의 새로운 주요시책이 반영된 개정 화순교육 2010. 소개와 손애숙 행정지원과장의 2학기 화순교육지원청 조직개편 방향과 행정지원과 소관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17명의 전입교원들과 27명의 초․중 교장선생님들은 화기애애한 가운데 화순교육 현황과 주요업무 안내에 귀를 기울였으며, Wee 센터와 특수교육지원센터 등 청사 곳곳을 살펴보면서 시종일관 진지하게 오리엔테이션과 회의에 임하였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