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호 화순예총 지회장 취임식 개최
검색 입력폼
탑뉴스

김종호 화순예총 지회장 취임식 개최

3월 25일 오전 11시 화순하니움만연홀...식전공연 등 다채

▲ 김종호 제7대 화순예총 지횢장



김종호 제7대 화순예총 지회장 취임식을 갖고 화순예총의 본격적인 변화에 시동을 건다.



(사)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화순지회(이하 화순예총)는 오는 25일 오전 11시 화순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만연홀에서 제7대 김종호 지회장 취임식을 연다.



이날 취임식에는 임점호 전남예총회장을 비롯한 지역 문화예술인과 구복규 군수 등 화순관내 기관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식전공연도 준비됐다. 식전공연은 화순국악협회 회원들의 길놀이를 시작으로 오전 10시 30분부터 펼쳐진다.



최선애 화순예총 사무국장을 중심으로 구성된 여성앙상블 ‘벨라보체’와 바이올리니스트 김민영의 수준높은 클래식공연도 준비됐다.



김종호 지회장은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화순예총의 새로운 도약을 함께 하는 뜻깊은 자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 달라”고 전했다.



김 지회장은 지난 2001년 한국사진작가협회 정회원으로 이름을 올렸으며, 한국사진작가협회 정회원, 전남미술대전과 전남사진대전, 호남미술대전 초대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김종호 지회장은 취임식과 함께 개인전시회도 준비했다. 김종호 지회장 개인전은 3월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화순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갤러리에서 ‘Time or Tree’를 주제로 ‘열린다.



전시회에서는 김종호 지회장이 ’나무‘를 주제로 세계 각국을 다니며 앵글에 담은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화순우리신문 제공 570yong@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