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일 이틀간 화순 관련 프로그램 대거 방영
검색 입력폼
탑뉴스

6.7일 이틀간 화순 관련 프로그램 대거 방영

mbc 가요열전, kbc 전국 톱10 가요 쇼


오는 6․7일 주말과 휴일 공중파 TV에 화순 관련 프로그램이 대거 방영된다.

먼저 6일엔 오전 7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KBC 광주방송 TV에 이건철 전남발전연구원 선임 연구원 사회로 진행된‘열린 토론회’가 방영된다. 여기엔 전완준 화순군수, 임성훈 나주시장, 김양수 장성군수, 최형식 담양군수 등 광주 인근 자치단체장들이 출연 “생태도시 그린토피아를 꿈꾸다”라는 주제로 열띤 토론을 벌인다.

전 군수는 화순 바이오 메디컬 클러스터 구축방안과 화순~광주 도시 광역철도, 전국 최초 고교 수업료 전액 지원 등에 대해 설명하고 ‘테라피 화순’의 거대한 프로젝트에 대해 설명한다.

또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한 시간 동안 SBS(KBC)에선 인기가수 장윤정이 사회를 본 화순풍류문화큰잔치 축하 기념 가을음악회 ‘전국 톱 10 가요 쇼’제1부를 전국에 방영한다.

이어 7일엔 낮 2시 40분부터 4시까지 MBC TV를 통해 ‘특집 가요열전’ 화순풍류문화큰잔치 군민노래자랑편이 전파를 탄다. 특히 이 프로그램엔 인기가수 정수라씨와 조승구씨가 깜짝 출연, 화제를 모았었다.

또 같은 날 밤 9시 40분부턴 KBS-1TV를 통해 대하드라마 ‘근초고왕’이 방영되는데 이날 방영분은 이서 적벽 망향정에서 촬영한 것으로 백제군과 고구려군의 전쟁 장면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한편 공중파 3개 채널에서 방영되는 화순 관련 프로그램은 대부분 재방영된다.

먼저 KBC 열린토론회가 오는 8일 낮 12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전국 톱 10 가요 쇼’화순풍류문화큰잔치 축하 기념 가을음악회가 11일 오후 5시 30분부터 재방송된다.

전국 톱 10 가요 쇼는 화순풍류문화큰잔치 축하 기념으로 2회분을 촬영했는데 제2 부는 13일 낮 11시부터 1시간동안 SBS에서 전국에 방영한다. 장윤정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무대가 될 듯.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