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KBS 사랑나눔봉사대 사랑나눔 전개
검색 입력폼
탑뉴스

광주KBS 사랑나눔봉사대 사랑나눔 전개

“ 화순 이양에서 훈훈한 봉사활동을 펼치다 ”



화순군(홍이식 군수)은 7월 3일 이양면 이양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KBS광주방송총국 산하 사랑나눔봉사단 주관으로 1,000여명의 독거노인ㆍ불우이웃 및 일반주민 대상 사랑나눔 봉사활동이 성대하게 펼쳐졌다.

KBS사랑나눔봉사대는 사회, 문화, 의료적 혜택이 미치지 못한 광주ㆍ전남의 소외 지역을 찾아 봉사하는 단체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따뜻한 봉사를 실천해 오고 있다.

이날 홍이식 군수 및 양경수, 구복규 도의원, 조유송 의장 등을 비롯한 여러사회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고 이양면 직원들과 사회단체 임원들이 발 벗고 나서서 보다 많은 주민들에게 봉사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였다.

KBS사랑나눔봉사대는 일반 주민을 대상으로 양방ㆍ한방ㆍ안과 등 진료 봉사를 실시하였고 40쌍의 커플사진, 11명의 영정사진 촬영과 이미용, 메이크업, 손발마사지, 네일아트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어려운 이웃 9가구를 선정하여 전기공사 및 집수리(도배, 장판교체) 공사를 해주었다.

이날 점심은 참석자 전원에게 무료로 자장면 1,000여 그릇 이상의 식사대접을 하고 가요, 판소리, 농악, 악기연주 등 다양한 공연으로 행사장을 찾는 모든 분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줘 주민과 봉사대원의 흐뭇한 시간이 되었다.

홍이식 화순군수는 농촌지역의 열악한 환경과 의료시설 부족으로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데 사랑나눔 봉사대에서 봉사를 전개해준데 대해 감사의 뜻을 표하고, 사랑실천 봉사정신을 본받아 군정에 접목하여 주민을 섬기고, 열린행정, 봉사행정, 복지행정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