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군수 홍이식)은 민원담당 필수요원을 제외한 250여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5일 군청 신관 회의실에서 월례조회 후 특별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퍼스널이미지 연구소의 박현지 강사의 강연으로 진행됐다.
「자신을 사랑하는 “서비스 슈퍼스타”」라는 주제로 2시간 가량 진행된 교육에서 고객감동의 첫단추는 나 자신, 인생태도와 고객과의 관계, 고객이 원하는 공직자의 모습과 자세등이 소개되었으며
홍이식 군수를 비롯한 간부공무원등이 참석하여 친절교육에 대한 의지를 보여 주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 및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그 동안 제기되었던 불친절과 관련된 민원을 해소하고 민원인이 화순군에 대한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화순군에서는 지속적으로 친절교육 특강을 실시하고 민원관련부서에서는 매주 자체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토록하며 각 부서에서는 워크숍 개최 시 친절교육을 의무화 하는 등 친절 화순군의 이미지를 제고시킨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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