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민선5기 공약사항 중간보고
검색 입력폼
탑뉴스

화순군, 민선5기 공약사항 중간보고

15개 단위사업 보고등, 26일 군청소회의실



화순군(군수 홍이식)은 7월 26일(화) 오후 2시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홍이식 군수를 비롯한 군 간부공무원 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민선5기 공약사항 중간 보고회』를 갖는다.

지난 6월 제45대 홍이식 화순군수의 공약사항 추진계획서가 확정됨에 따라 129개 단위사업중 조례 제.개정등 행정 절차 이행이 필요한 사항과 15개 단위사업을 우선 선정 보고를 받는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 선거운동 기간 중 군민과 약속한 공약사항에 대하여 세부적인 실천사항들을 점검하고, 어떻게 추진할 것인지에 대해서 해당 실과소장으로부터 보고를 받게 된다.

즉 민선5기 공약사항의 그동안의 추진실적, 문제점과 대책, 향후 추진계획에 대해 면밀히 검토해서 구체적이고 효율적인 추진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개최하게 된 것이다.

보고회에서 발표할 15개단위사업으로는 65세이상 군민 행복 쿠폰지급, 노인일자리확대, 교교생수업료 지원확대, 공공 서비스 분야 일자리창출확대, 중소기업정책자금 이자지원, 전남대의.생명관련대학 이전추진, 능주목 관아 복원사업, 농어촌 뉴타운 조성사업, 임대아파트 및 단독주택 무주택세대 전세보증금 2,000만원 이자지원, 화순 군내버스~광주 시내버스 무료 환승추진, 광주 ~화순간 야간 셔틀버스운행, 알뫼산 공원화 사업, 신생아 양육지원금 확대지원, 약선 어메니티 조성사업이다.

군은 앞으로도 공약사항 전반에 대하여 주기적인 추진상황 보고체계 구축과 공약사항 이행 점검ㆍ평가 등을 통해 공약사항 이행률을 높여 나갈 방침이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