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 화순지사(지사장 김동석)는 7.29. 지사 민원실에서고객의 날 행사를 개최하였다.
매월 말일을 고객의 날로 지정하여 지사를 찾는 고객에게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전직원이 참여하여 고객 응대를 하고 있다.
고객의 날에는 지사를 찾아온 내방고객에게 고객만족도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시원한 음료수 및 기념품을 제공하고, 건강상담 및 혈압측정과 체성분분석기를 이용한 체성분 검사를 실시하는 등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동석 화순지사장은 “고객이 없는 공단은 생각할 수가 없고, 고객의 사랑을 받는 공단이 되도록 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투명하고 청렴한 공단, 민원서비스 최고의 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