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휴후보 "화순군민과의 아름동행을 꿈꾸며,후보자 합동 개표방송 관람’"제안
검색 입력폼
탑뉴스

송영휴후보 "화순군민과의 아름동행을 꿈꾸며,후보자 합동 개표방송 관람’"제안

단 한 건의 고소, 고발 없어 깨끗한 선거 자부심 느낀다.


송영휴후보는 화순군민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꿈꾸고자 한다며, 보도 자료를 통해 10월 26일 시민대표와 함께 후보자 합동 개표방송 관람을 제안했다.

송영휴 군의원 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민심이 곧 천심이다’ ‘군민이 주인이다’라고 말하고 특히나 이번 보궐선거는 단 한 건의 고소, 고발 없는 깨끗한 선거를 치렀다며 자부심을 느낀다며, 상대후보자에게 진심어린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또한 화순군민의 성숙된 선거 문화에 존경을 표함과 동시에 바쁜 농사철에도 선거유세 활동에 대한 꼼꼼한 검증을 요구한 화순 군민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송영휴 후보는 이번선거는 반드시 군민의 요구대로 당선자에겐 박수를 미당선자에겐 따뜻한 격려를 보내자 라며 진정한 용기는 이러한 것이다라고 말하고 이번 선거를 통해 ‘화순군민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꿈꾸자 한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서 미당선자는 진심어린 마음으로 당선자가 누가 되더라도 박수를 보내며 아름다운 퇴장을 하자고 말하면서 후보자들의 화순사랑의 책무를 끝까지 아름답게 다 하고 선거에 졌더라도 서로가 진정한 승리자가 되자고 말했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