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화순리조트(대표이사 김창호)는 7월5일 화순군민문화센터에서 주부 자문위원 20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제1차 자문회의를 개최하였다.
□ 이번에 위촉한 주부 자문위원들은 화순군 관내 유치원 및 초․중등학교 학부모들로 구성되어 화순리조트가 호남에서 유일한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각계 각층의 다양한 목소리와 폭넓은 의견 및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지역민과 함께하는 화순리조트를 건설하는데 일익을 담당할 계획이다.
□ 이날 위촉장을 수여한 화순리조트 김창호 대표이사는 “화순리조트 모든 임직원은 자문위원회에서 나온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적극 반영할 것이며, 명품 리조트를 건설하여 화순 지역경제에 보탬이 되고 일자리 창출에도 큰 역할을 담당하여 지역민들로부터 신뢰를 받는 기업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또한, 이날 주부 자문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된 김경자씨는 “ 앞으로 주부 자문위원회는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의견을 나누는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 선호도 등 정보수집과 프로그램․서비스에 대한 피드백 등을 제공하여 성공적인 화순리조트 건설에 보탬이 되도록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 이어서 자문위원으로 위촉받은 참석자들은 화순리조트로부터 사업구상에 관련한 설명을 듣고 다양한 의견제시와 함께 앞으로의 주부자문위원회의 역할과 활동방안 등에 대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