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5위 목표 화순군 선수단 267명 필승 결의
검색 입력폼
탑뉴스

종합 5위 목표 화순군 선수단 267명 필승 결의

“최선을 다해 화순군의 위상을 드높이자”

화순군(화순군수 권한대행 부군수 임근기)은 군 개청이래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49회 전남도민체전에 출전하는 선수단 및 대표를 격려
하는 전남도민체전 결단식을 갖었다.

화순군은 4월26일 14:00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만연홀에서 우리군을 대표하여 20개 종목에 출전하여 경기를 펼치는 선수단 267명 (선수 187명, 임원 80명)의 결단식을 갖고 대회 개최지로서 우리군의 위용에 걸 맞는 성적을 거둘 것을 결의했다.

화순군수 권한대행 부군수 임근기는 “ 7만여 군민을 대표하는우리군 대표 선수단이 굳은 결의와 건강한 모습으로 훈련을 해오신데대해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하고,“대회 개최지로서 타지역에서 오는 선수들에게 우리 지역의 넘치는 친절과 인심을 보여 주여 화순의 좋은 이미지를 심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으셨다.

성길모 화순교육장은“ 우리군에서 도민체전이 개최됨에 벅찬 기쁨으로 관내 초중고 학생 학부모님께 대회안내 홍보 팜플렛 1만여장을 제작 배부했다며”문화체전 홍보 대사로서의 실천에도 적극 앞장서 주셨다.

선수단을 대표해서 이승용. 추화정 선수는 “ 선의의 경쟁으로 대회에 정정 당당히 참여 종합목표 5위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 선서문을 낭독했다.

화순군은 27일 08시 화순읍 남산에서 성화 채화를 시작으로 화려한 제49 도민체전개막식이 시작된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