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인 한마당대회 개최...이옥순 씨, 농업인대상 수상
검색 입력폼
경제

농업인 한마당대회 개최...이옥순 씨, 농업인대상 수상

화순군(군수 구충곤)이 11일 지역 농업발전 비전을 공유하고 농업인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적벽실에서 제26회 화순군 농업인 한마음대회를 열었다.

농업인 한마당대회에는 구충곤 화순군수, 최기천 화순군의회 의장, 김주홍 화순군 농업인단체협의회 회장, 농업인단체협의회 가입 11개 농업단체 임원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

한마당대회에서 화순군 생활개선회 이옥순 씨가 농업인 대상을 받았다.

박계현(74) 농촌지도자회 도암면 총무 등 5명이 화순군수 표창을 받는 등 총 22명의 농업인이 화순군의회 의장과 관계기관장 표창, 감사패를 받았다.

한마당대회를 주관한 김주홍 한국농업경영인 화순군연합회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번 농업인 한마음대회 시상식을 통해 지역농업 발전에 기여한 농업인들에게 화순 사는 자부심과 긍지를 느끼게 해준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오늘은 농업인의 날이니 만큼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열악한 상황에서도 농업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우리 농촌을 지켜주시고 희망의 불씨를 살리고 계신 농업인들께 감사드린다”며 “(농민들께서는)양에 차지는 않으시겠지만, 저의 제1의 관심사는 농업과 농업인들이고 예산편성을 하든 무엇을 하든 농어민을 최우선으로 챙겼고, 앞으로도 농업인을 위한 정책을 적극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날 화순군 농업인 한마당대회는 화순군 농업인단체협의회 주최, 한국농업경영인 화순군 연합회 주관, 화순군 등이 후원해 열렸다.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