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신협,‘훈훈한 두손모아 봉사활동’
검색 입력폼
탑뉴스

화순신협,‘훈훈한 두손모아 봉사활동’

- 취약계층 가정에 전기장판 등 따뜻한 겨울나기 위한 난방용품 전달
- 지역사회가 함께하는‘신협 어부바박스(생필품)’로 나눔문화 전파

□ 화순신협(이사장 박홍래)은 2022년 11월 04일(금)~11월 25일(금)까지 화순군 일대에서 성당과 어려운 이웃 34개 가정에 방문하여 연탄, 전기장판, 이불, 라면, 화장지 등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난방용품을 전달하는 두손모아봉사활동을 펼쳤다.


□ 이날 행사에는 화순신협 임직원 및 조합원 22명이 참여하였으며,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하여 소외계층 및 독거노인을 위해 임직원 및 조합원이 함께 연탄배달 및 전기장판, 이불, 생필품등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였다.

<>

□ 이밖에도 화순신협은 11월 1일부터 한 달간 조합원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빈 박스를 배포, 지역주민이 박스에 기증할 물품을 담아 제출하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는 ‘신협 어부바박스’를 동시에 진행한다. 어부바박스는 기업사회공헌활동에 지역주민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이끌어 내어 지역 내 나눔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본 행사를 주최한 신협사회공헌재단과 함께 나눔 캠페인을 펼친다.


□ 화순신협 박홍래 이사장은 “두손모아봉사,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은 지역사회와 함께 울고 함께 웃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라며, “화순신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에 밝은 햇살을 비추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