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복규 화순군수가 지역사회의 빛이 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9일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적벽실에서 ‘2022 화순군 자원봉사자대회’ 개최하고 나눔을 실천해 온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고 밝혔다.
‘함께해요 자원봉사, 행복해요 화순군민’이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구복규 화순군수, 하성동 화순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600여 명이 참석해 자원봉사의 참 의미를 돌아보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
기념식에서는 나눔을 실천하며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한 개인 5명과 자원봉사 활성화에 이바지한 5개 단체가 군수 표창도 수상했다.
개인 부문에는 ▲주옥선(한국생활개선화순군연합회) ▲이성(남도사랑화순군봉사단) ▲김경숙(화순읍 만연리) ▲배혜경(화순군여성의용소방대) ▲김자영(신아행복나눔봉사단) 씨가 선정돼 자원봉사 활동에 기여한 노고를 인정받았다.
단체 부문에는 ▲화순군자율방범연합회 ▲사)한국부인회화순군지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화순지구협의회 ▲아름다운동행 ▲새마을부녀회가 선정됐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우리가 희망을 품을 수 있는 것은 여러분들이 함께하기 때문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열정적이고 참다운 봉사정신을 우리 지역 곳곳에 전파해주시고, 나눔과 사랑이 가득한 화순을 만들어 가는데 함께 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