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화순 홍보
검색 입력폼
탑뉴스

화순군, ‘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화순 홍보

수도권 관광객 대상 “화순고인돌축제”,“화순적벽투어” 집중 홍보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 ‘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하여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 홍보에 나섰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전국 160여 개 기관 및 단체와 260여 개 부스로 구성된 대한민국 최대의 여행박람회이다.



올해는 ‘내나라 로컬 보물지도, 지역을 맘껏 누려봐’를 주제로 우리나라 로컬 여행에 대해 깊게 알아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군은 행사기간 동안 4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개최되는 ‘2023 화순 고인돌 축제’를 집중 홍보하였으며, 화순 8경을 비롯한 화순군 주요 관광지 및 화순적벽 버스투어 등 화순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소개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화순을 방문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선보였다.



특히, ‘테이블 컬링’과 ‘SNS 구독 이벤트’ 등 참신하고 특색있는 이벤트를 통해 화순의 관광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김삿갓 텀블러 및 8경 손거울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여 화순군 홍보부스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내나라 박람회 참가는 수도권 관광객을 대상으로 우리 군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박람회에 참가하여 화순 관광 홍보활동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