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신용협동조합, 업무협약식
검색 입력폼
탑뉴스

화순신용협동조합, 업무협약식

화순군소상공인연합회와지역경제활성화에 앞장

화순신용협동조합(이사장 박홍래)과 화순군소상공인연합회(회장 김경수)는 7월 18일 화순신협 본점 회의실에서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안정자금 및 육성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화순신용협동조합 박홍래 이사장, 정형찬 이사 화순군소상공인연합회 김경수 초대회장, 박운주 부회장 등 10여명이 참석하였다.



박홍래 화순신협 이사장은“오늘 업무협약서 체결을 계기로 화순군 소상공인들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공동체적 책임의식을 가지고 다함께 노력하고, 더불어 여.수신 우대 등 각종 금융 서비스 지원을 바탕으로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여 화순군민과 화순신협 조합원 및 소상공인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주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김경수 화순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에 적극 협력해 주신 박홍래 이사장님께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을 통해 화순신협과 소상공인들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지원정책의 개발에 양 기관의 협력기반이 마련된 것” 이라고 밝혔다.


<>


주요 협약내용으로는 
가. 화순군소상공인연합회는 화순신협이 추진하는 경쟁력 강화 및 홍보 역량 강화사
업에 적극 협력한다.
나. 화순신협은 화순군소상공인연합회의 사업에 적극 협력하며 정회원을 위한 우대
상품개발에 노력하며 최선을 다해 지원한다.
다. 기타 상호간 조직 발전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을 교류한다. 등이다.
 


한편 화순신용협동조합은 1980년 창립하여 40여년간 지역사회 발전과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각종 예.적금, 대출, 신협공제(생명,화재), 전자금융(온뱅크), 카드(신용,체크)등 금융업무와 신협두손모아봉사단, 장학사업 등, 화순군의 금융기관으로 든든한 버팀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소상공인연합회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근거해 2014년 설립된 법인 경제단체로 소상공인의 권익을 대변함으로써 소상공인의 경제적 지위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단체이며 화순군소상공인연합회는 화순군의 3,300여 사업장을 대표하여 구성되어 있다.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