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축구연합(협)회는 31일 화순공설운동장에서 시즌개막전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임호경상임부위원장, 류기춘스포츠산업과장, 양경수, 구복규도의원, 임지락 운영위원장, 조유송 군의원, 류경숙 군의원, 조준성 화순군생활체육회장, 정승회 한천면장, 조영순 농업기술센터소장, 구충곤 전남도립대총장, 고종순 화순군자율방범연합대장, 장인영 신임회장과 회원, 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장인영 회장은 취임사에서 “동호인들에게 기쁨주과 사랑받는 아름다운 연합(협)회를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며 열린 마음으로 동호인을 사랑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축구연합(협)회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 지·덕·체를 겸비한 축구동호인들이 되어 달라고 부탁하였다.
또한 동호인 서로가 배려하고 클럽 간 교류를 통하여 화합과 소통으로 아름다운 축구연합(협)회로 이끌겠다”는 각오와 세 가지 약속을 다짐했다.
조영오 직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임기동안 기억이 남는 것은 화순고인돌배 전국클럽대항 축구대회를 유치와 카페를 통하여 동호인들과 소통 했던것이 기억에 남는다며 “강력한 추진력과 리더십을 가진 장인영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회원 모두 축구와 연합(협)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해 달라”고 당부했다.
디지털 뉴스제공 570yong@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