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화순군민여러분!.
화사한 봄꽃과 함께 올 농사철이 시작되었습니다.
화순군민 모두에게 봄은 새로운 희망과 설렘으로 가득합니다.
8년전 지역사회에 뭔가 의미있는 봉사활동을 하겠노라는 열정과 젊다는 패기를 가지고 화순군의원에 도전하였습니다.
지난 제6대 화순군의회 의정활동 과정에서 저에게 격려를 보내주신 분도 많았고 실망하셨던 분도 많으셨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제 혼자만의 생각으로 정책을 결정하지 않으려 노력하였고, 항상 군민들의 의견을 듣기 위하여 노력해 왔습니다.
의원으로 지난 8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는 군민을 위해 무슨 일을 어떻게 해야 군민의 이익이 극대화 될 수 있을 것인가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망설임 없이 올바르게 판단을 할 수 있으리라고 감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여러분의 강순팔이 다가오는 6.4지방선거에서
희망화순!.군민이 주인입니다!.라는 모토를 내걸고 다시 한 번 군민들께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하여, 군민여러분들의 심판을 받아보려 합니다.
군민들과 함께 실추된 화순의 명예를 되찾고 분열과 반목의 화순을 “희망의 화순!.”으로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모든 군민이 의원입니다.
우리 화순군의 미래는 군민 모두의 미래 이기도 합니다.
모든 군민을 화순군의 주인으로 모시고,군민의 뜻을 여쭙고 받들면서, 군민이 주인되는 화순을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오늘 “화순의 도민준”강순팔은 화순군의회 군의원선거 예비자 후보 등록을 하였습니다.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는 광덕지구 축협2층으로 결정하였음을 알려드리며,군민여러분들이 깨우쳐 주시는 모든 것들을 정책에 반영시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화순의 도민준” 강순팔은 항상 군민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 4월 7일 화순군의원 선거 예비후보
“화순의 도민준” 강순팔 올림.
화순클릭 570yong@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