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훈훈한 추석 기원
검색 입력폼
사회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훈훈한 추석 기원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훈훈한 추석 기원

주승현 화순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화순군민 여러분!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아주신 귀성객 여러분!

오늘은 모처럼 흩어져 생활하고 있던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정담도 나누고 잊고 있던 조상을 생각하고 한 해 동안 열심히 땀 흘려 일한 노고를 함께 나누는 한가위 대 명절입니다.

들판에는 오곡이 풍성하게 무르익어 우리들에게 넉넉함을 안겨주고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 몰아닥친 경기침체 여파로 인한 어려운 경제사정으로 주민들의 마음은 풍요롭지 못한 것 같아 한편으론 마음이 무겁습니다.

점차 경기가 회복의 기운을 보이고 있다고 하니 매우 다행스럽게 생각하며 여느 해 보다 짧은 연휴지만 그 간의 염려와 시름 모두 다 잊고 가족들과 함께 정겨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가을 들판에서 영그는 곡식처럼 사랑과 희망이 풍성하게 무르익어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명절 때면 가고 싶어도 갈 곳이 없는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관심과 인정을 함께 나누는 훈훈한 추석이 되었으면 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지방화 시대에 있어서 여러분의 고장 화순의 발전은 군민과 출향인 여러분의 관심과 협조가 매우 필요다고 봅니다.

우리의 고향 화순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함께 좋은 고견이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군 의회는 명실상부한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군정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 하는 한편 군민의 복리증진과 군정 발전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아무쪼록 오랜만에 만난 친지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생활터전으로 돌아가실 때에는 고향의 정을 가슴에 듬뿍 담아 가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