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교육지원청 제29대 최원식 교육장 취임
검색 입력폼
탑뉴스

화순교육지원청 제29대 최원식 교육장 취임

‘꽃을 보듯 학생들을 바라보며’ 모두가 행복한 화순교육 출발


화순교육지원청 제29대 최원식 교육장 취임식이 4일(월) 화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최 교육장은 취임식에서 “성장 잠재력이 무한한 화순지역에서 교육의 동반자인 화순 군민, 교육가족과 함께 교육장으로서 화순교육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모두가 소중한 혁신전남교육」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주민추천교육장임용제’를 통해 부임하게 되어 화순교육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원식 교육장은 풍부한 학교현장 경험과 전문직으로서 교육행정분야에서 적극적이고 합리적인 일처리로 전남교육발전을 위해 뛰어난 역량을 발휘해 왔다.

그 노력을 인정받아 ‘주민추천교육장임용제’에서 높은 경쟁을 이겨내고 교육장으로 발탁되었으며, 소통과 화합을 중시하고 합리적인 일처리로 직원들로부터 신망이 두텁다.

최원식 교육장은 “「품격있는 민주시민을 기르는 혁신화순교육」에 교육의 중심을 두고, 학생이 즐겁게 배우고 성장하는 학교, 교사들의 자발성에 기반한 수업혁신, 문화예술이 빚어내는 자율과 존중의 인성교육, 학교-지자체-교육지원청의 협력관계 구축으로 마을교육공동체 지원, 교육가족 모두가 삶을 아끼고 가꾸는 교육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정성과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의지를 밝혔다.
김동국 기자 3710612@naver.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