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국화향연’과 함께하는 민원모니터 간담회 개최
검색 입력폼
탑뉴스

‘2019 국화향연’과 함께하는 민원모니터 간담회 개최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지난달 30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10월 중 민원 모니터 요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군은 지난달 9월 중 간담회에서 모니터 요원들이 건의한 만연사 편백 숲길 태풍피해 조치 등 3건의 건의 사항에 관해 처리 결과를 설명하고, 국제백신포럼 개최 등 총 8건의 군정 주요 시책 등을 홍보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모니터 요원들이 ‘2019 화순 국화향연’이 펼쳐지고 있는 화순읍 남산공원으로 이동해 축제장을 관람했다.

이번 향연의 주제인 ‘김삿갓도 반한 국화동산’에 맞춰 모니터 요원 전원이 김삿갓 복장을 착용하고 축제를 즐겼고, 국화향연장을 방문한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어 축제도 관람하고 화순군도 홍보하는 두 배의 기쁨을 누렸다.

모니터 요원들은 “평소 바쁜 일 때문에 국화향연을 관람할 기회가 없었는데, 간담회를 계기로 국화, 코스모스, 핑크뮬리 등 다양한 꽃의 향연을 즐기게 되어 기쁘다”며 “국화향연장이 다른 시·군과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너무 잘되어 있어 자부심을 느끼고 적극적으로 주변인들에게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도 “항상 군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고생하시는 모니터 요원들께 이번축제를 계기로 즐거움을 선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군과 군민이 소통할 수 있는 열린 행정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김동국 기자 3710612@naver.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