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임하시는 구제호 의용소방대장은 이임사에서 1973년 의용소방대에 가입하여 지금에까지 37년간을 활동했다며 그동안 지역을 위해 함께했던 동지들의 노고에 찬사를 보내며 동지여러분들의 가장 소중한 것은 “건강”이라며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해 줄것을 당부했다.
<>
이순준 화순군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이임하시는 구제호대장님의 그동안의 열정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고 앞으로 한천면 의용소방대를 이끌어 가실 구형규대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면서 앞으로 화순소방소가 나주지사의 지소에서 독립됨으로써 여기에 계신 의용소방대원님들의 역할과 활동이 막중함을 아시고 더욱더 지역발전을 위해노력” 할 것을 당부했다.
<>
구형규 의용소방대장은 취임사를 통해 “의용소방대원들의 활성화에 역점을 두고 젊은 대원들의 인원확보와 소방방재업무는 사전예방이 최선이라며 대원들의 전문적인 지식을 함양시켜 화순군에 선봉이 되는 한천면 의용소방대로 거듭나겠다며 여기에 계신 모든 분들의 협조와 관심을 부탁했다.
화순군 읍.면단위에 결성되 있는 630여명의 의용소방대원들은 각지역의 화재예방과 소방,인명구조등 각종 재난사고 시 최일선에서 앞장서고 있다.
희생과 봉사로 오늘도 노고가 많으신 의용소방대원 한분 한분께 군민들은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