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농협 “지역경제의 선도적 역활”
검색 입력폼
사회

화순농협 “지역경제의 선도적 역활”

지역민과 함께하는 가까운 이웃

화순농협 이형권조합장은 농협의 역할에 대해서 한마디로 “우리의 생명창고,농업·농촌의 지킴이”바로 여러분의 정직한 벗(友)입니다는 자세로 우리모두에게 안전하고 질좋은 농산물을 공급하고 유통사업, 구매사업, 지도교육사업, 금융사업을 수행하면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발전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있다.

아울러 젊은 참신함과 성실감으로 자산규모를 1600억원 대형조합으로 성장시켰으며 특히나 모든쇼핑을 한자리에서 살수있는 하나로마트를 대형매장으로 개장하여 군민들에게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있다. <>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있는 나칠성점장은 “전직원의친절함과박리다매로 소비자와상가사이에 적정선가격이 유지될수있는 완충작용을 하고있다”며 올 매출목표를 200억으로 잡고 있으며 농축산물의 판로역활,이익부문 일정액은 장학사업과 문화센터 활성화로 군민들에게 최소 비용을 통해서 여가선용과 삶의 질 향상에도 일조를 하고있다고 전했다.

화순농협은 2007년도에 생산된 농산물중 저농약쌀,토마토,복숭아,배등에 “남도의 향기”란 고유브랜드를 통해서 농민들의 소득창출과농산물에 대한 대외 인지도에도 기여했다.

3월에 화순농협에 부임한 박용운 전무이사는 최근에 개장한 주유소는 저렴한 가격으로 보다 질좋은 유류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면서,화순농협에서는 “내차에 주유도하고,하나로마트에서 쇼핑,문화센터이용,예금,구매”까지 한자리에서 모든일이 이뤄지는데 더욱더 고객만족을 위해서 전직원이 최선을 다해 모시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과 관심을 부탁드렸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