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웰빙 영농육성회"마작목반 탄생"
검색 입력폼
핫이슈

친환경 웰빙 영농육성회"마작목반 탄생"

김재현 연합회장 친환경 농법으로 고소득 창출에 앞장서겠다.

14일 화순군민회관에서 농업회사법인 (주)산들녘이 친환경 웰빙 영농육성회 "마작목반" 발대식이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발대식에는 최인기 화순.나주 국회의원,홍이식 군수,조유송 의장,이선 부의장,강순팔 군의원,양석승 민주평통 상임위원, 사회단체장을 비롯200여명이 참석하여 웰빙식품에 대한 관심과 뜨거운 열기를 짐작케 했다.

김재현 연합회장은 취임사에서 "농촌현실이 어려운 여건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고부가 가치를 창출하기위해(주)산들녘이 탄생했다면서 여기에 참석하신 회원님들이 마음놓고 농사(마)를 지을수 있도록 저온창고 및 제조시설을 완비하여 소득증대에 앞장서겠다"면서 마작목반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이자리에 계신 모든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했다.

최인기 국회의원 축사에서 "농촌이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선 친환경농산물만이 가격 경쟁력에서 살수있고,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저온창고나 제조시설등 기본적인 시설확충을 할수있도록 예산확보에 많은 노력을 해왔다"면서 앞으로도 화순군의 농업발전에 더욱더 노력할것을 약속했다.

홍이식 화순군수는 축사에서 " 군에서는 농업인의 삶의 질향상에 적극 대응하고 친환경 영농법인 육성해 경쟁력 확보에 군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적극지원하겠다"면서 (주) 산들녘이 친환경웰빙법인을 선도하기를 주문했다.

<>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