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야 가라! 화순농협이 쏜다!!”
검색 입력폼
기관

“더위야 가라! 화순농협이 쏜다!!”

8월 27일까지 화순농협하나로마트 개점 13주년 기념 경품 잔치
3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냉장고·의류건조기·스타일러 등 풍성

조준성 화순농협 조합장
화순농협(조합장 조준성)이 하나로마트 개점 13주년 및 로컬푸드직매장 개점 4주년을 맞아 푸짐한 경품잔치를 마련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화순농협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다.

백신 접종이 속도를 내고 있지만 전국적인 확산세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코로나19가 화순에 발을 붙이지 못하도록 사회적거리두기와 방역지침을 실천하며 힘을 보태고 있는 화순군민들을 격려하고 위로하는 마음도 담았다.

‘더위야 얼음깨자! 더위줄게 얼음다오!’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경품대잔치는 6월 25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된다.

4문형 대형냉장고와 의류건조기,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30만원 상당의 농협상품권, 서큘레이터, 한돈세트, 바디세트, 휴대용 미니선풍기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
응모권은 행사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자동발급되며 영수증 1건당 최대 5장까지 받을 수 있다.

지난해의 경우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발급했지만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배려해 응모가능 금액을 대폭 낮췄다.

일자별 파격 알뜰 판매도 눈길을 끈다. 일자별로 특정 상품이 평소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말에는 평일보다 더 저렴한 가격의 상품이 고객들을 유혹한다.

로컬푸드직매장에서는 복숭아와 포도, 수박, 토마토, 참외를 비롯한 제철과일과 화순농협 조합원들이 갓 수확한 싱싱한 채소들이 고객을 기다린다.

최근 새단장을 마치고 편의점보다 저렴한 가격에 세계각국의 맥주를 판매하는 주류코너와 새로이 입점한 와인코너, 다문화식품코너도 눈길을 끈다.

조준성 화순조합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무더위에 지친 조합원과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가격의 다양한 상품들과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며 “진심을 팔고, 안심을 사는 화순농협 하나로마트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품 추첨은 오는 8월 28일 오후 2시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화순농협 네이버 밴드를 통해 생중계된다. 3만원 이상 구입시 무료 배달도 이뤄진다.

▲문 의 : 화순농협 하나로마트(061-379-1561/010-374-8989)
▲영업시간 : 오전 8시~오후 10시/배달시간 : 오전 10시~오후 5시
박미경 기자 mkp0310@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