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경찰 민원응대 수칙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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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순경찰 민원응대 수칙 마련

5대 행동수칙 마련...치안만족도 향상 도모

화순경찰서(서장 백형석)는 최근 치안만족도 향상을 위한 토론회를 열고 수사부서 및 대민접촉 부서까지 확대하여 민원응대 5대 행동 실천방안을 마련했다.

민원응대 5대원칙은 친절한 언어사용, 민원인의 입장에서 의견 청취, 민원인 응대 시 손 내밀어 악수하고 의자 권하기, 사건 및 조사 진행절차에 대한 충분한 설명 및 민사사안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등이다.

화순경찰서 관계자는 “치안만족도 향상을 위해 5대 실천방안을 중심으로 적극적이고 친절한 자세로 민원인들이 편안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화순클릭 570yong@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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